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인으로부터 한번 신었지만 깨끗하니 신어보라고 아디다스 신발을 받았습니다. 감사하긴 했는데, 정품인지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아디다스 측에 신발이 정품인지 문의를 해보았습니다.
※ 본 포스팅 내용은 아디다스 고객센터에 질문하는 방법(휴대폰 + 카톡)을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선물 받은 신발이 정품인지는 '아디다스'에서 확인이 안 된다고 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아디다스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가 나타나면 맨 하단으로 화면을 내려줍니다. 그 후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들어갑니다.
좌측에 보이는 '상담톡'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아디다스 고객센터 카톡창이 열립니다.
여기서 '0'(숫자 영)을 입력해주면 '상담사 연결'을 기다리라는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상담하는 사람이 많은지 10여분 후 상담사가 연결되었습니다. 선물 받은 신발 정품 문의를 드린다고 하고, 신발 사진을 보냈습니다.
발등 부분 신발 코드도 보이게 찍어서 보냈습니다. 그런데...상담사 대답은 사진만으로 가품을 구별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아쉽지만 정품 구분을 못 하고 채팅을 종료했습니다.
선물 받은 신발의 정품 유무는 차치하고, 상담사로 부터 들은 아디다스 정품 구별방법(위 채팅 내용 정리)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매장에 방문하여 문의
2. 공식 스토어(온라인, 오프라인)를 통한 상품은 정품임
이상 아디다스 고객센터 문의해보기 소개였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